제품소개

  다기능 경제형 개인용(분산형) CTI 제품으로 대중소 기업, 관공서, 개인용으로 어디곳에서나
적용  가능한  컴퓨터 전화 통합시스템으로 분산형으로 설계되어 개인 단독운영은 물론,  
대용량 Call Center에서도 경제적으로  적용 가능하다 자동다이얼 기능, 발신자번호검출,
저장 및 고객정보 Screen-pop등은 물론, 텔레마켓팅/ 상담의 필수기능 중에 하나인 녹취기능등을
모두 망라한 개인용( 회사용 ) CTI 시스템 이다.또한 본 제품은 API 제공으로 SI 또는 VAR도 본제품의하드웨어만 구입하여 독자적인 시스템 개인용 CTI와 CRM 연동 시스템을 개발 및 구축할수 있는 Open product이다.

적용분야

- 공공기관  :  InterActive 민원안내,  One Stop Service
- 금융기관  :  인턴넷을 통한 금융 상품 안내, 연체 내역 안내, 신카드 관련 문의, 증권거래 상담등
- 유통업체  :  인터넷 Shopping Malldml 상품 안내,  고객 센터,  AS 접수등등
- 제조업체  : 상품 안내/ 홍보, 고객센터, AS 접수 등등
- 교육기관  : 학원, 사이버 학원, 사이버 대학 등등         

   
시스템 구성

특징 및 장점

 1) 용이한 접목
- 기존 PSTN기반 Call Center에  접목 용이 : 패키지 형태/ VoIP Gate 추가
   기존 상담원 운영 형태 유지( 전화기/ 상담원 화면/기능등 )
- 당사 개발/기술 보유 제품으로 Customizing 용이   
2) 경제형/ 합리적인 가격
- 기존 Call Center 장비 게속 사용
- 당사 개발/ 기술 보유로 Web-Call Center 거품 가격 제거
3)  FireWall 환경 pass/ NAT 등 사설 IP pass  
- 중소 기업 환경에서 많이 사용하는 사설 IP 환경 및  인터넷 보안 FireWall 환경에서 사용 가능
4) 운영/ 사용 용이
- WebCTI 32 서버:  MS Windows 2000 환경
- 고객( 사용자 ) PC :  MS Winows 98/ Me/ XP/ 2000  
5) 증설 용이
- 4회선 단위 증설, VoIP 24회선 까지  
6) 증명된 시스템
- 다양한 기관에 납품된 안정된 시스템  

주요기능

1) Escorted Web Browsing
- 고객 Web 화면과 상담원 Web 화면을 동기화여, 동일한 Web-page 상호 공유하여 상담,
   제품 설명, 사용법 설명등에 향상된 서비스 제공
2) Screen-Pop
- VoIP를 통한 고객의 전화가 상담원 전화에 도착과 동시에  고객 정보가 해당 상담원 PC 화면에
  출력하여 좀더 친근한 고객 상담환경 재공, 통화시간 단축
3) File Transfer( 파일 전송 )
- 고객과 상담원간 상담 중에 고객이 원하는 파일을  전송
4) 문자 채팅/ White Board  
- 필요시 고객과 상담원간  문자 채팅 기능 지원 ( 예: 고객이 Head Set을 갖고 있는 않는 경우 )
- 바로 고객 앞에서 칠판에 그림 따위를 그려가며 설명 할 수 있는 “White Boards” 기능
5) Web Call Back
- 상담원이 계속 통화 중인 경우, 고객이 상담 요청 사항을 남기면, 상담원이 이를 확인 하여 적당한    시기에 고객에게 통화 접속   
6) 관리자 기능

기대효과

1) 지역 및 시간 제약 탈피
- 고객  통화료 대폭 절감( 시외/ 국외 )으로 상담 비용 부담에서 해방.
- Web Call Back으로 고객의 상담 요청 시간 선택 자유 제공
2) 신규고객 확보
- 단순 방문자를 잠재 고객으로,  잠재 고객을 신규 고객으로
- Web을 통한 1 대 1 상담으로 기존고객/ 신규고객에 대한 서비스  만족도 향상
3) 기존 고객 충실도 향상
- 대 고객 접촉 채널 다양화로,  고객 의견 반영 용이성 등으로 기존 고객 충실도 향상
- 실질적인 제품 홍보 센터, 영업 센터, 고객 접촉센터로  전환